기사상세페이지

이창수, 대규모 선대위 발족

기사입력 2020.03.29 15:41
선대위 고문에 심대평 전 충남지사,?상임고문에 성무용 전 천안시장, 정일영·전용학·박찬우 전 국회의원
이창수 "반드시 승리해 새바람 새 역사 만들겠다"
이창수 희망캠프 선거대책위원회 고문에 임명된 심대평 전 충남지사(왼쪽)와 이창수 후보(오른쪽)

[굿뉴스365]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천안병 미래통합당 이창수 후보는 29일 대규모 선거대책위원회를 발족시키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별도의 식은 생략하고, 임명장 수여와 함께 상호 덕담과 환담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창수 희망캠프 선거대책위원회는 고문과 상임고문으로 구성된 고문단과 선거대책위원장, 공동 선대위로 구성됐다. 

선대위 고문에는 심대평 전 충남지사가 맡았으며, 상임고문에는 성무용 전 천안시장 정일영·전용학·박찬우 전 국회의원이 맡기로 했다.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은 안상국·맹성재 천안시 개발위원회 위원이 맡았다.

또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는 이교희·김행금 천안시의원과 김영진·이진혁 씨를 비롯, 15명의 여성국장들이 참여하는 등 총 500여명의 대규모 선거대책위원회가 구성됐다.

이창수 후보는 “선대위원을 맡아주신 모든 분들께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송구하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많은 분들이 4.15총선 승리를 위해 참여해 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총선 승리를 위해 뜻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의 희망이 헛되지 않도록 살신성인의 마음으로 천안 병에서 반드시 승리해 새바람 새 역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