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민의힘 “해단식이 곧 지방선거 결단식”

기사입력 2022.03.17 16:11
국민의힘 대통령선거 충남선대위 해단식 가져

[굿뉴스365] 국민의힘 충남도당 선거대책위원회는 17일 해단식을 갖고 대통령선거의 승리를 위해 성원해 주신 도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또 곧이어 실시될 전국동시지방선거을 염두에 두고 해단식이 곧 결단식이란 결의를 다졌다.

 

홍문표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이번 승리로 20년을 독주하겠다던 민주당의 집권에 제동을 걸 수 있었다. 2달여 앞으로 다가온 지방선거에서 압승해 윤석렬 정부의 성공에 밑거름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은 "공식라인과 비공식라인 모두 수고가 많았다. 비공식적으로 상생발전특위를 구성해 활동한 도병수 위원장, 유진수 총괄본부장, 이명우 대변인 등 여러분들께서 수고가 많았다.” "새정부의 성공은 지방에서 지금 이상의 성과를 거둘 때 새롭게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또 "이번 지방선거는 기초단체장 등을 공정하게 시·도당에서 경선을 통해 결정할 것을 논의하고 있다"충청대망론의 현실을 가시화하는 것은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로 오늘은 해단식이기도 하지만 결단을 갖는 자리라고 강조했다.

 

성일종의원은 "만드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이 수성이다. 수성을 제대로 뒷받침하려면 지방선거부터 다져 나가야 한다"지금까지 가져왔던 마음 그대로 지방정부까지 잘 구성해서 이 정부가 잘가고 대한민국이 잘살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다함께 승리의 기운이 61일까지 갈수 있도록 함께 하자고 역설했다.

 

이날 해단식에는 홍문표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이명수 충남도당 위원장, 성일종 의원, 신범철, 이창수, 이정만, 박경귀, 최호상 당협위원장 등을 비롯 당원과 지지자 100여명이 참여했다

 

해단식1.jpg
국민의힘 충남도당 선거대책위원회는 충남도당 회의실에서 선대위 해단식을 가졌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