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탕정면, '희망2018 나눔캠페인 성금모금' 행사

기사입력 2017.12.13 09:02
기업체·학교·어린이집ㆍ주민 등 200여명··아름다운 기부천사들의 행진
아산시 탕정면 (면장 유종희)은 12일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기쁨을 주고 사랑과 온정이 넘치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성금모금 행사’를 실시했다.

추운겨울,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마음으로 탕정면사무소 1층 로비에 마련된 이번 행사는 기업체, 학교, 어린이집, 주민 등 200여명 참여로 아름다운 기부와 함께 성황리에 진행됐다.

유종희 탕정면장을 비롯한 각 마을과 단체장의 성금이 전달됐고 특히, 탕정어린이집 원아들이 고사리 손으로 모은 저금통을 기부하는 등 훈훈한 정이 오가며 지역 주민들에게 환한 웃음과 훈훈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선사했다.

“나눔으로 행복한 나라”라는 슬로건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한 나눔캠페인 아산시민들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희망메세지가 담겨 있었다.

유종희 탕정면장은 “각계각층의 기관·단체협의회 및 마을주민이 참여해 서로 돕는 문화가 확산되는 것 같다. 사랑을 나누기 위해 함께 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여러분이 보내준 작은 불씨가 따뜻한 사랑이 될 것이다. 이웃을 사랑하는 사랑의 열매가 열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 2018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은 2018년 1월 31일까지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탕정면사무소 복지팀(041-537-30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기서 모금된 이웃돕기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긴급생계비, 의료비 지원 등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시 쓰여진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