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천군, 소외된 이웃 향한 따뜻한 선행 줄이어

기사입력 2017.12.14 13:25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14일 서천군전기공사협의회(회장 고석우),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지부장 신상갑),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세종·충남)지구 서천지역(부총재 나성열)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해 지역 주민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천군전기공사협의회(회장 고석우)는 “우리 지역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실질적인 지원이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에게 전달되어 뜻깊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국한우협회 서천군지부(지부장 신상갑)는 “시린 겨울이 다가왔지만, 우리 한우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하고 따뜻한 온기로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에게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세종·충남)지구 서천지역(부총재 나성열)은 “이번에 전달해드린 연탄으로 조금이나마 난방 걱정을 덜어드렸으면 좋겠다”며“저희들이 전달한 연탄으로 올 겨울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한국의 전통 음식인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있는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인의 따뜻한 정이 함께 전달되어 추운 겨울을 한결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