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북한강쭈꾸미 임경순대표, 취약계층 아동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18.03.30 07:09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 연계, 아산시 취약계층 아동에게 국제행사 참가비 지원
북한강쭈꾸미 전경
북한강쭈꾸미 전경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는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 연계를 통하여 아산시 취약계층 아동에게 780,000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대상 아동은 일본 제16회 심곡(후카야시)어린이 국제행사의 초청을 받은 아산북수초등학교 중창단 단원으로 동생의 질병치료로 가정형편이 어려워져 참가경비를 마련하지 못해 참가를 못할 상황에 있었으나 이번 후원금으로 해결할 수 있었다.

임경순 대표는 “나의 도움으로 아동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발 짝 더

나아가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승우 사회복지과장은 “갑작스런 도움 요청에도 한치의 망설임 없이 지원에 동의해주신 임경순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임경순 대표는 2015년 4월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과 취약계층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5세대 아동가구와 10세대 독거노인가구에 300여만원을 주기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고, 2015년 9월에 아산시 저소득층을 위하여 사용해달라며 1,00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아산지역 3번째 회원으로 가입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