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주시-오비맥주, 홈타운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식 가져

기사입력 2018.11.09 10:24
장학금 1500만 원 및 900만 원 상당 사랑의 쌀
▲ 청주시
[굿뉴스365] 청주시와 오비맥주가 9일 오후 3시 시청 접견실에서 청주시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오비맥주 서홍석 충청권역장, 김중수 청주공장 공장장, 한정규 청주지점 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오비맥주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500만 원과 함께 청주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400포를 전달했다.

특히 청주 인재육성 장학금은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가 지역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해 꾸준히 이어온 대표적인 관내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장학금은 청주 지역에 판매된 오비맥주 제품의 일부 수익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조성됐으며,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지역인재들의 생활비 및 학업 지원 등을 위해 쓰인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청주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 사업에 동참하는 오비맥주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청주시 인재육성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청주의 대표 향토기업으로서 지역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청주시의 인재발굴과 육성을 위해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