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는 21일, 정지천 교수 초청 새만금아카데미 11월 강좌 운영

기사입력 2018.11.19 15:17
정지천 교수의‘명문가의 장수비결’
▲ 군산시
[굿뉴스365] 군산새만금아카데미에서는 오는 21일 오후 2시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동국대 일산한방병원 한방내과 전문의 정지천 교수를 초청해‘명문가의 장수비결’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정지천 교수는 동국대학교 한의대 교수로 재직하면서 자치단체, 기업체 등의 강연과 KBS‘무엇이든 물어보세요’,‘아침마당’, MBN‘엄지의 제왕’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건강 상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음식 궁금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질병 궁금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남성보감", "명문가의 장수비결" 등 다수의 저서를 보유하고 있다.

정지천 교수는 이번 강의를 통해‘명문가의 장수비결’이라는 주제로 장수를 누린 조선시대 명문가들의 건강관리 비결과 식생활 습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다양한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강사 섭외와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군산새만금아카데미를 시민 참여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음 강좌는 임진모 대중음악 평론가를 초청해‘음악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오는 12월 19일 오후 2시에 군산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당일 선착순으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인재양성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