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여군, 노인요양시설 미용봉사 활동

기사입력 2015.04.22 15:18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지난 21일 Good!부여해피바이러스복지협의체 후원기관 복지리더인 부여군 미용협회에서는 정기적으로 노인요양시설, 다사랑병원, 부여경찰서 의경들에게 미용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김도정 미용협회회장을 비롯한 회원 7명과 Good!부여군해피바이러스복지협의체 후원회 복지리더인 행복낙지부여점대표 등이 함께 참여했으며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30여분의 두발을 청결하게 해드리는 미용봉사활동을 가졌다.

미용봉사를 받은 한 할머니는 “미용봉사도 좋지만 이렇게 와서 말벗도 되어주고 머리도 이쁘게 해줘서 고맙다며 다음에 또 오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다.

봉사활동에 참석한 한 회원은 “미용봉사 활동을 하다보니 어머니 생각이 난다며 빠지지 말고 자주 들러 말벗도 되어주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회원 대다수가 미용업에 종사하고 있는 이들로 봉사하는 날에는 가게문을 닫고 미용서비스를 펼치고 있어도 마음만은 부자되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번 미용봉사 활동은 한번에 그치는 것이 아니고 매월, 1년동안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Good!부여해피바이러스복지협의체 후원기관 복지리더 13개 기관은 각 방면에서 복지사각지대발굴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