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천평생학습관, 전시회 개최 ‘인천예술고 테마전’& 이성미 개인전’

기사입력 2019.08.20 16:57
학생 작품부터 성인 작품까지 한자리에, 29일까지 인천평생학습관
▲ 평생학습관 전시회
[굿뉴스365]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이 운영하는 갤러리 ‘나무’와 ‘다솜’에서는 오는 20일 부터 29일까지 인천예술고 재학생의 ‘인천예술고 테마전’과 이성미 작가의 ‘꽃향기를 느끼다’전시회를 개최한다.

갤러리 ‘나무’에서는 인천예술고의 테마전이 ‘시선’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시선’은 작가가 바라보는 사회, 문화, 자연, 인간 등 살아가며 느끼는 현상에 대해 작품으로 표현했다. 매년 주제를 달리하여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천예술고 미술과 1, 2학년 재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폭넓은 사고, 출품에 따른 자존감 향상과 성취감 달성 등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1학년 학생들은 기초회화를 중심으로 2학년 학생들은 전공에 따른 작품들로 구성된다. 한국화, 서양화, 디자인, 조소, 드로잉 등 총 60여 점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 ‘다솜’에서는 이성미 작가의 ‘꽃향기를 느끼다’전시회가 열린다. 이름 없는 들꽃들을 주제로 이성미 작가는 어린 시절 감성과 고향의 아련함을 표현하고 있다. 야생화의 색과 형태를 감각적인 차원에서 꽃을 접근하며 표현했다. 자연 친화적 요소와 개인의 정서적 요소가 가미된 작품 2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관람료는 무료이며 일요일은 휴관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