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24회 서천읍민 체육대회 및 화합 한마당 성료

기사입력 2019.10.06 00:52
읍 승격 40주년 기념 개최, 읍민들 화합·단결 도모

[굿뉴스365] 서천군 서천읍(읍장 김인수)은 지난 5일 서천여자정보고등학교 운동장에서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체육회 관계자와 기관·단체장, 주민 등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4회 서천읍민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천읍체육회(회장 김정식) 주관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서천읍 승격 40주년을 맞이해 읍민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육대회 종목으로는 100m 달리기, 공굴리기, 고무신 멀리 보내기, 투호 경기 등 채육경기를 통해 서천읍민들이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고, 읍민 노래자랑에서는 각 마을에서 참가한 선수들이 끼와 열정을 선보이는 등 남녀노소 모두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올해 97세를 맞이한 김정숙(군사리) 씨에게 장수상을 수여 했으며, ‘읍 승격 40주년 옛 사진 공모전’에 시상식이 같이 이뤄져 의미를 더했다.

김정식 체육회장은 “어느 때보다 뜻깊은 만남을 통해 화합을 다지고 끈끈한 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서천읍의 저력과 힘을 한 곳으로 응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인수 서천읍장은 “제24회 서천읍민체육대회를 통해 단결되고 화합되는 서천읍민의 위상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가 되어 기쁘다”며 “읍민들이 기뻐하고 활기찬 모습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