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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 시대, 21세기 교정행정으로 탈바꿈보다 효율적인 교정행정을 위해 수십 년간 종이문서와 전자문서로 이중 관리되고 있는 수용기록부를 전자문서로만 처리될 수 있도록 기능을 보완하고 일반접견, 화상접견, 스마트접견 등 별도로 구축되어 사용이 복잡하고 노후화된 접견 민원시스템을 확장성 있는 통합플랫폼으로 표준화해 민원인의 화상접견 및 스마트접견 기회를 확대, 민원서비스를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다기능 민원단말기 도입을 통해 민원실에서 교도관이 관리하고 있는 접수증 출력, 영치품·구매물 신청을 간소화하고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등 종이문서 사용을 감축해 민원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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