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민원 담당자 친절마인드 향상 통한 친절의 생활화 유도친절 아침방송은 경쾌한 배경 음악과 함께 업무 개시 10분 전인 8시 50분부터 5분간 방송되며 직원들에게 자연스럽게 친절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군은 지난해 군청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사연을 각색해 방송하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도 다양한 부서의 사례를 편성해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제공에 동기부여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창배 민원봉사과장은 “민원 응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친절인 만큼 다양한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민원인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