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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적으로 제기되는 민원 적극적으로 소통해 해결올해 처음 가진 간담회에서 김교육감은 “코로나19가 잦아들지 않는 상황에서 민원창구 방역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했으며 “국민신문고 불만족 민원에 대해서는 해당 기관에 통보해 기관장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반복적으로 제기되는 민원에 대해 민원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서 현안이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민원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교육청의 얼굴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민원들에게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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