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산군립공공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다채로움’ 담는다

기사입력 2021.04.05 14:33
‘무엇이 반짝일까?’ 곽민수 작가와의 온라인 만남
▲ 금산군립공공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다채로움’ 담는다
[굿뉴스365] 금산군립공공도서관은 오는 4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하나, 도서관’을 주제로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를 운영한다.

도서관주간은 1964년 한국도서관협회가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홍보해 지역 주민들의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해 올해로 57회를 맞이했다.

도서관별로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 중이며 공통 행사로 기간 중 신규회원 가입 후 도서 대출을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와 다양한 도서관 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DVD 대출 및 과년도 잡지 나눠주기 등도 운영된다.

기적의도서관 행사로는 4월 16일 ‘무엇이 반짝일까?’의 곽민수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날 1인극 공연 및 플레이콘을 이용한 환경 사랑 로켓 만들기 독후활동 등이 진행된다.

이외 추천하고 싶은 책과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나는야 어린이 북큐레이터’와 ‘우주로 가는 계단’ 온라인 원화전시도 진행된다.

추부도서관에서는 5권 이상 대출 시 독서명언이 들어 있는 포춘쿠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도서관 뽑기왕, 파티시에가 될테야 행사도 진행한다.

진산도서관은 진산도서관 랜덤 독서 퀴즈 뽑기, 미술 프로그램 수강생 만들기, 원화 전시 등 행사가 진행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