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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 마인드 함양, 신뢰할 수 있는 민원행정 서비스 강화 중점군 맑은물사업소는 지난 11일 사업소 2층 회의실에서 수도 검침원과 사업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수도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업무 특성상 민원인과 가장 가까이에서 근무하는 검침원들이 갖춰야 할 민원 응대 요령 등 친절 마인드 함양과 정확한 검침·신속한 민원 처리로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민원행정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뒀다.
또한, 가정방문 시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주민 발굴과 복지 서비스 연계의 역할 방안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정춘길 소장은 “형식적인 민원 응대가 아닌 군민에게 무한 감동을 줄 수 있는 친절 마인드 함양과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업무 수행으로 신뢰받는 수도행정 서비스 제공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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