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5-28 01:28

  • 구름많음속초15.5℃
  • 구름많음11.9℃
  • 구름조금철원11.8℃
  • 구름많음동두천13.3℃
  • 구름많음파주13.1℃
  • 구름많음대관령8.5℃
  • 구름많음춘천12.2℃
  • 맑음백령도13.3℃
  • 구름많음북강릉17.0℃
  • 구름많음강릉18.1℃
  • 구름많음동해16.2℃
  • 구름많음서울16.6℃
  • 구름많음인천15.9℃
  • 구름많음원주15.0℃
  • 구름많음울릉도17.6℃
  • 구름많음수원14.0℃
  • 구름많음영월12.7℃
  • 구름많음충주13.3℃
  • 구름많음서산13.8℃
  • 구름많음울진14.6℃
  • 구름많음청주16.8℃
  • 흐림대전14.5℃
  • 흐림추풍령14.5℃
  • 흐림안동15.5℃
  • 흐림상주15.8℃
  • 흐림포항19.2℃
  • 흐림군산13.8℃
  • 흐림대구18.5℃
  • 흐림전주15.2℃
  • 흐림울산18.3℃
  • 흐림창원19.3℃
  • 흐림광주15.9℃
  • 흐림부산19.7℃
  • 흐림통영19.1℃
  • 흐림목포16.0℃
  • 흐림여수18.4℃
  • 흐림흑산도15.4℃
  • 흐림완도16.7℃
  • 흐림고창
  • 흐림순천15.0℃
  • 구름많음홍성(예)14.1℃
  • 흐림13.1℃
  • 흐림제주18.3℃
  • 흐림고산17.3℃
  • 흐림성산18.1℃
  • 흐림서귀포18.9℃
  • 흐림진주16.4℃
  • 맑음강화17.1℃
  • 구름많음양평14.7℃
  • 구름많음이천14.3℃
  • 구름많음인제11.5℃
  • 구름많음홍천13.1℃
  • 흐림태백10.7℃
  • 구름많음정선군11.3℃
  • 구름많음제천12.4℃
  • 흐림보은13.0℃
  • 구름많음천안13.1℃
  • 구름많음보령12.5℃
  • 흐림부여13.0℃
  • 흐림금산12.5℃
  • 구름많음13.6℃
  • 흐림부안14.8℃
  • 흐림임실12.3℃
  • 흐림정읍13.3℃
  • 흐림남원13.8℃
  • 흐림장수11.5℃
  • 흐림고창군13.3℃
  • 흐림영광군14.0℃
  • 흐림김해시19.0℃
  • 흐림순창군13.2℃
  • 흐림북창원19.8℃
  • 흐림양산시19.5℃
  • 흐림보성군17.0℃
  • 흐림강진군16.7℃
  • 흐림장흥16.6℃
  • 흐림해남17.3℃
  • 흐림고흥17.1℃
  • 흐림의령군17.0℃
  • 흐림함양군13.6℃
  • 흐림광양시16.7℃
  • 흐림진도군17.1℃
  • 흐림봉화12.1℃
  • 흐림영주15.7℃
  • 흐림문경13.6℃
  • 흐림청송군12.3℃
  • 흐림영덕16.5℃
  • 흐림의성13.1℃
  • 흐림구미16.2℃
  • 흐림영천16.1℃
  • 흐림경주시18.5℃
  • 흐림거창13.1℃
  • 흐림합천15.8℃
  • 흐림밀양18.9℃
  • 흐림산청15.1℃
  • 흐림거제18.9℃
  • 흐림남해17.6℃
  • 흐림20.2℃
기상청 제공
혜리,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연예인유튜버’ 부문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뉴스TV

혜리,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연예인유튜버’ 부문 수상

연예인 유튜버의 호례, 브랜드 가치 인정받다

▲ 혜리,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연예인유튜버’ 부문 수상
[굿뉴스365] 배우 혜리가 올해의 ‘연예인유튜버’로 선정됐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로 혜리가 2019년 ‘여자예능돌’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연예인유튜버’ 부문을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작년 7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혜리는 첫번째 콘텐츠로 자신의 솔직한 일상과 생각을 담은 ‘오 혜리데이’ 시리즈를 연재하며 약 1개월만에 총 조회수 300만뷰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혜리는 직접 주제를 고민하고 촬영하는 브이로그를 중심으로 자신을 위해 음식을 만들어 맛있게 먹는 콘텐츠인 ‘해먹, 혜리’를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혜리가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한 데이트 영상은 576만뷰를 돌파했고 걸스데이 멤버들과 곱창 먹방을 하는 브이로그는 조회수 433만을 달성해 걸스데이 완전체를 그리워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혜리의 리얼한 플라잉 요가 수업 장면과 ‘놀라운 토요일’ 출근 과정은 각각 200만뷰를 훌쩍 넘기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혜리는 먹방, 뷰티, 쇼핑, 여행, 피트니스 등 전연령층의 흥미를 돋우는 다양한 주제는 물론 시청자들이 원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이를 직접 제작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혜리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는 구독자 약 88만명을 보유, 연예인 유튜버의 호례로 평가되고 있다.

이에 혜리는 “제 유튜브 채널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주신 상이라 더욱 기쁘고 의미있는 상인 것 같다.

저 또한 구독자 분들과 소통하며 1년간 굉장히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혜롱이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더욱 열심히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총 55만명, 440여건의 소비자 투표로 각 부문의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투표 인원에는 10~20대 여성들의 참여가 두드러졌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